A REVIEW OF 뉴토끼 시즌2

A Review Of 뉴토끼 시즌2

A Review Of 뉴토끼 시즌2

Blog Article

* 불법 공유를 하는 주제에 모종의 방법으로 불법복제본을 만드는 데 노력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해당 자료 파일명에다 소설가 이름도 아닌 자신의 닉네임을 붙여서 공금(공유 금지)를 언급하며 다른 사람이 올리면 신고하겠다는 적반하장급의 언행을 하는 경우가 관찰된다. 주로 한번에 십수개의 자료를 잠깐 올렸다 내리는 거물들이 이런 행태를 취하는 경우가 많은데, 해당 사이트가 회원가입에 개인정보를 적지 않는데다, 파일명에 불법 공유자의 닉네임을 붙여 공유해도 업로더를 추적할 방법이 매우 제한적인 데다가, 신고할만한 사람들도 불법공유의 가해자이기에 해당 게시글을 우연히 본 원작 소설가나 그 관계자가 아닌 한 신고를 할 리가 없기 때문에 뿌리뽑을 방법은 없다.

아싸에 오타쿠에 가난하지만 미인 아가씨에게 밀어지고 있습니다라노벨,러브코미디,학원 

급작스럽게 마나모아를 폐쇄한 뒤 옮겨온 탓인지 마나모아 시절에 있던 상당수의 만화가 없으며, 있는 것 중에도 순서가 뒤죽박죽이거나 중간중간 빠진 것이 있다. 과거 만화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마루마루에서 직접 번역한 만화도 정작 마나토끼에는 없고 경쟁 사이트인 제이마나나 일일툰에 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본사이트는 뉴토끼 최신 주소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문제가 있으면 고객센터에 문의 주세요.

가끔은 플랫폼 주소를 얻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중 하나는 특정 지역에서 제한되어 있어 접근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뉴토끼2 있습니다.

딱히 완결이나 연재중단 된 것이 아니라도 '한달 전'이 찍히기 때문에 작품명의 일부나 전부를 기억하고 일부러 검색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다. 뉴토끼 진격의 거인 최종화 최속 업로드 사건[편집 뉴토끼2

If you're operating a script or application, be sure to sign-up or sign in with the 뉴토끼 주소 developer credentials below. In addition be certain your Consumer-Agent just isn't empty and is one area unique and descriptive and try yet again. in case you are supplying an alternate Person-Agent string,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커즐과 마나토끼의 관계는 서로 마나모아에서 갈라져나온 사이로 쉽게 말하면 형제자매 관계이다.

오늘부로 파트너십 종료합니다오늘부로 파트너십 종료합니다로맨스,드라마,성인 

* 원래 정치글은 철저히 금지되어 있었으나 언젠가부터 정치글이 허용되어 정치색이 묻어나고 있다.[* 물론 공지글엔 정치글 금지 공지가 있긴 하지만, 정치글을 잡을 인력이 부족해서 선을 넘은 일부 글만 지우고 어쩔 수 없이 뉴토끼 주소 방치하는 것이라고 보면 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정치 관련 글만이 아니라 외국인 혐오/분쟁/남녀갈등물이 유머게시판에 잊을 만하면 올라오는 중이지만 그조차 잡지 못하는 수준으로 단속 능력이 소실되었다.

이 플랫폼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놀라운 읽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위한 절대적인 보석입니다.

Report this page